즐겁게 일할 수 있는 편리한 그룹웨어

유플러스에서 제공하는
기업용 협업 플랫폼 입니다.

오랜 경험을 바탕으로, 다양한 업종의 사내 커뮤니케이션과
협업에 적합한 통합솔루션 입니다.

  • 의사소통 지원 : 메일, 메신저, 프로젝트 관리, 설문조사
  • 업무관리 지원 : 대쉬보드, 전자결재, 웹디스크, 공용설비 예약
  • 모바일 : 메신저, 메일, 전자결재

의사소통 지원

  • 메일

    정기적인 모니터링으로
    스팸 걱정 없이
   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U+Box와 연동하여 메일을 저장할 수 있고
    대표메일 수발신과 작성 중 자동저장 기능을 제공합니다.

  • 메신저

    PC / 웹 메신저 / 모바일
    다양한 환경을
    제공합니다.

    구글 메일/캘린더/드라이브 알림 연동이 가능해
    업데이트 된 소식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프로젝트관리

    프로젝트관리 기능을
    제공합니다.

    프로젝트, 동호회로 구분하여
    다양한 방식으로 임직원간 의사소통을 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설문조사

    사내 임직원들의
    설문조사 기능을
    제공합니다.

    객관식, 주관식 등의 설문 문항을 만들 수 있고 익명, 답변 공개여부 등을
    설정할 수 있어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수 있습니다.

업무관리 지원

  • 대시보드

    나의 업무와
    사내의 모든 것을
    한눈에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    공지사항, 메일, 쪽지, 할일 요청, 전자결재 등
    나의 모든 업무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.

  • 전자결재

    기업의 다양한
    업무환경에 맞게
   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PC에 저장할 경우 PDF 저장 기능을 제공하고
    결재 양식을 자유롭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웹디스크

    업무와 관련된 파일을
    안전하게
    보관하세요!

    업로드한 파일에 대한 버전 등록, 공유범위 지정
    으로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업무관리

    세분화된 업무 구분으로
    효율적인 관리가
    가능합니다.

    할일, 작업요청, 업무일지, 업무 보고 등으로
    세분화 되어 있어 본인의 업무관리가 편리해집니다.

  • 공용설비예약관리

    사내의 공용설비를
    효율적으로
   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회의실, 노트북, 차량 등 사내 자원의 실시간 확인
    및 사용 현황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.

모바일

  • 메신저

    사무실 밖에서도
    끊김 없이
    업무를 진행하세요!

    PC메신저와의 실시간 연계로
    모바일을 통한 신속한 소통이 가능합니다.

  • 메일

    업무상 중요한 메일을
    기다리고 있는데
    급하게 외근을 나가야 한다면?

    모바일을 통한 메일 수/발신 가능하며,
    받은 편지함, 보낸 편지함, 휴지통 등의 편지함을 신속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전자결재

    지금 바로 처리해야 하는
    결재를 빠르게
    처리 할 수 있습니다.

    상신된 결재 내용 확인 및 결재 승인/반려가 가능해
    업무를 즉시 처리할 수 있습니다.

부가서비스

  • SMS

    한 번에 최대 300건까지
    한방에 보낼 수 있는
    SMS 서비스

    발신번호를 등록하고 한 번에 최대 300건까지
    단체 메시지를 발송할 수 있습니다.

  • FAX

    LG U+ 웹팩스와
    연계가 가능합니다.

    U+ 웹팩스 를 신청하시면
    사용자 환경설정에서 아이디를 연동 할 수 있습니다.
    빠르고 편리한 LG U+ 팩스를 사용해 보세요!

  • 멀티 도메인

    여러 개의
    메일 도메인을
   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    사용중인 여러 개의 도메인을 동시에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
    유료 : 5,500원/월 (VAT 포함)

  • 인터넷 전화

    전화번호를 클릭하면
    바로 발신되는
    Click to Call

    U+ 인터넷 전화를 신청하시면 환경설정에서 인터넷 전화 설정을 통해
    바로 인터넷 전화와 바로 연결( Click to Call) 가능합니다.

  • 근태관리 연동

    출퇴근 관리를 보다 쉽게
    한번에 처리할 수 있는
    근태관리 연동 서비스

    그룹웨어의 근태관리 메뉴와 연동하여 사용하면
    누락되는 정보 없이 모두 받아볼 수 있습니다.
    ※ ADT 캡스 사용자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.

  • U+ERP연동

    U+ERP를 연동하여 법인카드
    관리 및 지출결의를
    한 번에 처리 할 수 있는 서비스

    U+ERP 에 등록된 계정과목을 연동하여 전표처리에 필요한 항목만
    등록/관리 하며, 그룹웨어 전자결재로 바로 지출결의 상신 및 결재 완료 후에는
    해당 내역이 ERP에 전송됩니다.
    ※ U+ERP 고객만 이용 가능합니다.

영업 / 인사 / 재고관리

  • 영업관리

    이러한 일련의 영업활동을 한 화면에서 모두 처리할 수 있습니다.
    영업 상태를 원하는 단계로 나누어 효율적으로 관리해보세요.

  • 인사관리

    임직원의 인적 사항을 다양한 기업환경에 맞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.
    규칙적이지 않은 일용직 근로자의 근무자료를 별도로 등록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.

  • 재고관리

    기업 환경에 맞는 품목 정보 관리가 가능하고
    기업 별 입/출고 관리 구조를 반영해 실시간으로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습니다.

U+기업정보안심

  • 출력물 워터마크 서비스

    종이 출력 시 워터마크로
    사용자/사용자PC정보를
    표시합니다.

    출력물에 사용자 및 사용자 PC 정보( 이름, 사번, IP주소, Mac주소 등) 를 표시하여
    출력물 전달/분실로 인한 기업정보 유출을 사전에 방지하세요!

    * 워터마크란? 출력물이나 PC화면에 회사로고, 사용자 정보, 접속 PC 정보 등을 삽입하고,
    삭제할 수 없게 하는 기능입니다

  • 화면 워터마크 서비스

    PC화면에 워터마크 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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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  PC화면에 사용자 및 사용자 PC 정보( 이름, 사번, IP주소, Mac주소 등) 를 표시하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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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화면 캡쳐방지 서비스

    사용자 PC의 화면 캡쳐
    기능을 차단하여 기업정보 유출을
    방지 할 수 있습니다.

    화면 캡쳐 프로그램 사용 차단

    PC의 프린트 스크린 (Prt Sc) 기능 차단